[이영웅기자]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아차산역은 '어린이대공원 후문역'으로도 불리며 평소 어린이를 동반한 나들이 인파로 북적거리는 곳이다. 또 역 인근에는 다양한 등산코스로 구성된 아차산과 놀이공원, 어린이대공원 등이 위치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다.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 아차산역점은 이러한 지리적 이점을 바탕으로 49.6㎡(약 15평)의 소규모 매장이지만 나들이 고객과 연인,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곳은 여유있게 넓은 복도 공간에 목조 색상의 의자와 테이블, 단색조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또 벽면에는 '무(無)항생제란', '바른 참기름' 등의 글귀와 사진이 액자형태로 큼직하게 걸려있어 고객의 시선을 끈다.
실제로 이곳 바르다 김선생은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만으로 10종의 김밥 메뉴와 덮밥, 면, 만두 등 메뉴를 제공해 여타 분식점과의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김밥의 주요 식재료인 김은 남해 청정지역에서 자란 원초를 엄선해 구운 김을 사용하고 있으며 쌀도 15일 미만의 갓 도정한 쌀을 사용하고 있다. 여기에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은 무항생제란과 식품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백 단무지, 통깨를 장인의 압착 방식으로 짜낸 참기름, 저염햄 등 몸에 좋은 재료만을 사용한다.
또 바르다 김선생 아차산역점은 고객이 주방 내부를 볼 수 있도록 오픈 키친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만전을 기하고 위생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기 위해서다.
더불어 이곳에서 나들이 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아이의 영양을 생각해 좋은 재료만을 사용한 '어린이아몬드김밥'과 '불고기김밥'을 꼽을 수 있다. 또 크림치즈에 호두강정이 어우러진 '크림치즈호두김밥'과 닭가슴살과 양상추, 시저드레싱이 어우러진 '시저치킨샐러드김밥'도 고객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김밥이 대표적인 나들이 메뉴인 만큼 봄철을 맞아 주요 나들이 명소 주변 매장에는 가족 단위 고객들의 방문이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든 연령층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건강한 김밥을 만드는 데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소 : 서울시 광진구 천호대로 671 파크타운 102호 (아차산역 2번 출구 방면)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영웅기자 her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