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오는 25일 개막하는 '2016 코카-콜라 제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롤챔스 서머)'에 참가하는 선수 명단(로스터)이 공개됐다.
한국e스포츠협회(KeSPA)는 20일 '롤챔스 서머' 로스터를 공식 발표했다. 이번 롤챔스 서머에는 디펜딩 챔피언이자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을 제패한 SKT T1을 비롯해 승강전에서 스베누 소닉붐과 콩두 컴퍼니를 꺾고 올라온 ESC 에버, MVP까지 총 10개 팀이 참가한다.
이번 시즌부터 최소 인원 엔트리 규정이 5인으로 변경된 가운데 삼성 갤럭시는 원거리 딜러였던 '코어장전' 조용인을 서포터로 변경하고 '룰러' 박재혁을 원거리 딜러로 영입했다.
CJ 엔투스는 정글러로 '하루' 강민승을 영입했으며 아프리카 프릭스는 '린다링' 허만흥을 탑으로 보직을 변경했다.
가장 변화가 많은 팀은 롱주 게이밍이다. MSI에서 유럽 대표 G2이스포츠에서 활약하던 '엠퍼러' 김진현을 원거리 딜러로 영입한 롱주는 '플레임' 이호종과 '프로즌' 김태일, '캡틴잭' 강형우, '쭈스' 장준수를 로스터에서 제외했다.
이번 시즌은 OGN과 스포티비게임즈가 함께 중계를 맡는다. OGN이 중계를 맡는 경기는 상암 소재의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스포티비게임즈 중계 경기는 강남 '넥슨 아레나'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