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4개 부문 인턴 사원 공개채용


22일까지 서류접수…최종 합격자에게 9주간 현장 경험 제공

[문영수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인턴 사원을 공개채용한다고 16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이번 채용을 통해 게임에 대한 열정과 가능성을 지닌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고 게임 기획, 개발 및 사업 등 체계적인 전문 업무 습득의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게임에 관심있는 기졸업자 및 졸업자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 부문은 ▲프로그래머 ▲디자인 ▲게임 기획 ▲게임 사업·마케팅 등 총 4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16일부터 22일까지 컴투스 채용 페이지(recruit.com2us.com)를 통해 하면 된다. 오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가 발표된다.

합격자는 오는 6월 27일부터 8월 26일까지 9주 간 컴투스 본사에서 게임 개발 및 기획 등 현장 실무 경험을 쌓게 되며 업무 성과 우수자에게는 2016년 하반기 컴투스 신입사원으로 정식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컴투스는 글로벌 흥행작 '서머너즈워' '골프스타' '낚시의 신' 등을 전 세계 160여개국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사다. 지난해 연매출 4천335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연간 최고 실적을 달성한 데 이어 올해 1분기에도 역대 최대 분기 매출인 1천351억원을 달성했다.

컴투스 인사부 조성완 이사는 "컴투스는 전 세계 유수 기업들과 함께 경쟁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글로벌 게임 시장을 이끌어가는 톱 클래스 모바일 게임사"라며 "대한민국 최고의 글로벌 기업 컴투스와 함께 할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4개 부문 인턴 사원 공개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