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형기자] 홈인테리어 기업 한샘의 쇼핑몰 한샘몰(mall.hanssem.com)이 이사·혼수 시즌을 맞아 침실과 거실, 주방 공간의 분위기를 간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바꿀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몰은 샘베딩 옷장을 최대 30% 할인하고 서랍장, 부엌가구, 거실장 등을 대상으로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지난달에는 약 1만세트가 팔린 '샘베딩(SAM Bedding, 침실가구)' 옷장은 27개의 다양한 형태의 모듈과 사이즈, 색상을 갖춰 소형 평형대에 거주하는 신혼부부와 싱글족에게 적합하다. 뛰어난 수납효율과 다양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워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35만세트 이상 판매되며 한샘몰의 대표 수납가구로 자리잡았다.
5월 4일까지 샘베딩 옷장 전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 시 본인의 한샘몰 아이디와 추천인 아이디를 함께 입력하면 2%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샘베딩 베이직 3단 서랍형 800 제품의 경우, 기본 할인과 추가 할인을 적용하면 소비자가 27만9천원을 19만5천2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샘베딩 싱글장(너비 400mm, 800mm)을 샘베딩 스테디 서랍장과 동시에 구매하면 서랍장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침실과 함께 부엌도 할인 가격으로 교체할 수 있다. 샘베딩 옷장과 부엌을 함께 구매하면 옷장을 최대 30% 할인해주고, 부엌가구는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거실 제품 중에서는 거실장 2종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월 말까지 프라임 리클라이너, 아르노, 피노, 프라페 소파 4종을 구매할 경우 클린트 거실장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 신제품 스탠다드 거실장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샘 온라인사업부서장 노태권 부장은 "이사·혼수 시즌을 맞아 집 꾸미기에 바쁜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침실과 부엌, 거실 공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며 "신혼집, 자녀방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샘베딩 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올해 3월 유통 및 상품별로 분리 운영하던 한샘몰과 한샘인테리어닷컴, 한샘키친&바스닷컴, 한샘ik닷컴 등 4개 사이트를 하나로 통합한 통합한샘몰을 오픈해 운영 중이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