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형기자]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수급· 유통·수출·식품 등 분야별 최신 전문 정보와 공사의 최신 소식을 모은 통합 메일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14일 aT는 전남 나주로 본사 이전 이후 내방이 쉽지 않아 정보 획득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14일부터 'aT뉴스'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aT뉴스'는 지금까지 온 · 오프라인과 별도 경로로 제공되온 '주요 농산물 거래동향', '알뜰장보기 물가정보', '해외시장 이슈' 등 aT의 주요 정보들을 통합해서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정기적 메일링을 통해 수급·유통·수출·식품 등의 전문정보뿐 아니라 고객의 사업 참여 확대를 위한 각종 사업정보도 제공하게 된다.
또 농식품 업계의 홍보와 마케팅 지원을 위해 설치한 'aT스마트스튜디오' 이용업체 상품 홍보섹션도 게재해 농가와 농식품 홍보도 이뤄지게 할 예정이다.
aT 관계자는 "향후에도 고객이 원하는 농업정보 발굴, 농업기관 정보 연계 등을 통한 농식품 정보 통합서비스로 확대하여 정부3.0 구현과 고객의 니즈에 적극 부응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aT뉴스'는 aT 홈페이지(at.or.kr)를 통해 구독신청 가능하며, 월 2회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