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소니코리아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히어(h.ear)' 시리즈 블루투스 라인업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히어' 시리즈 블루투스 라인업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스테레오 헤드폰 '히어 온 와이어리스 NC(h.ear on Wireless NC)' ▲무선 스테레오 헤드셋 '히어 인 와이어리스(h.ear in Wireless)' 2종이다.
지난해 10월 국내에 처음 선보였던 히어 시리즈는 트렌디한 컬러, 스타일을 지닌 동시에 뛰어난 음질까지 구현하는 소니 오디오의 새로운 라인업이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스테레오 헤드셋 '히어 온 와이어리스 NC'는 듀얼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적용해 주변 잡음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준다.
헤드폰 내부와 외부에 각각 주변음을 파악하는 센서를 장착하여 정밀하게 소음을 파악하고, 이를 상쇄하는 신호를 생성해 노이즈를 최소화 한다. 특히 소니가 독자 개발한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통해 아날로그 방식보다 더욱 높은 정밀도를 지니고 있다.
또한 비행기, 자동차, 사무실의 3가지 노이즈 캔슬링 모드가 자동으로 설정돼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사용이 가능하다.
무선 스테레오 헤드셋 '히어 인 와이어리스(h.ear in Wireless)'는 약 38g의 초경량 넥 밴드 타입으로 제작되어 음악을 들으면서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며 장시간 착용시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히어' 시리즈 블루투스 라인업 2종은 모두 차콜 블랙, 비리디언 블루, 라임 옐로우, 보르도 핑크, 시나바 레드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히어 온 와이어리스 NC(h.ear on Wireless NC)' 39만9천원, '이어 인 와이어리스(h.ear in Wireless)' 24만9천원이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