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USB에 담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카세트 플레이어가 나왔다.
아이리버는 카세트 플레이어 IA10과 신형 DVD 플레이어 IA550를 출시한다고 12일 발표했다.
IA10은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클래식한 다이얼 디자인의 카세트 플레이어로 테이프와 USB에 담긴 노래를 재생할 수 있다.
어학 학습용 구간 반복 기능과 음성 녹음 기능을 제공하며, 3.5mm 이어폰 단자를 통해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공식 출시가는 7만9천원으로 아이리버 공식 쇼핑몰 및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IA550은 DVD 플레이어 겸용 미니 오디오로, 오디오 따로 DVD 플레이어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어, 합리적인 가격에 DVD 시청이 많은 유아는 물론 집에서 영화나 음악을 즐기는 가족 모두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HDMI 단자가 새롭게 추가, 최신 TV도 지원하며 기존 제품 대비 보다 더욱 선명하고 편안한 화면의 DVD를 감상할 수 있다.
CD, 테이프, 오디오 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PC 없이 오디오 자체에서 CD에 담긴 곡을 MP3 파일 형태로 USB에 바로 인코딩할 수 있다. 또 FM 라디오 잡음 감쇄 기능을 통해 선명하고 깨끗하게 라디오도 청취할 수 있다
다양한 부가 기능들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리모컨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건전지를 이용해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공식 출시가는 17만9천원이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