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혜정기자] 올림푸스한국은 다음달부터 카메라 교육 프로그램 '100분 강의'를 시작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올림푸스 포토 러닝 센터 '100분 강의'’는 '사진이 즐거워지는 시간 100분! 카메라가 쉬워지는 시간 100분'이란 슬로건 아래, 기존 이론 중심의 교육에서 벗어나 현장 교육 중심의 실용적인 강의로 이뤄진다.
매 강의마다 100분간 밀도 있는 교육을 통해 지루하지 않고, 효과적인 올림푸스만의 독창적인 카메라 교육 프로그램이다.
포토 러닝 센터 '100분 강의'는 오는 11월 7일부터 12월 19일까지 격주 토요일, 총 4회에 걸쳐 논현동 메가젠 토즈타워에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2월18일까지 올림푸스 홈페이지(www.olympus.co.kr/imaging)를 통해 누구나 할 수 있으며, 각 강의당 선착순 15명을 모집한다. 수강생 전원에게 올림푸스 제품 구매 시 15% 할인 혜택과 강의 노트를 제공하며, 우수 수강생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올림푸스는 포토 러닝 센터 시작을 기념해 수강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올림푸스한국 영상사업본부 김규형 본부장은 "포토 러닝 센터의 첫 커리큘럼은 본격 출사의 시즌인 가을을 맞아 야외 촬영 노하우 교육과 실습을 위주로 구성했다"며 "차별화된 커리큘럼 운영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를 충족시키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