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영수기자]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2015년 하반기 기술부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지원자격은 2016년 2월 또는 2016년 8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이며, 지원 희망자는 NHN엔터테인먼트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nhnent.com)에 접속해 온라인 지원서를 오는 16일까지 작성하면 된다.
주 업무는 ▲서비스 구축에 필요한 클라우드·미디어·검색·광고 등 플랫폼 개발, ▲모바일, PC 환경에서의 웹 서비스 개발, ▲모바일 서비스를 위한 애플리케이션과 클라이언트 SDK(AOS·iOS) 개발이다.
회사 측은 이번 신입사원을 '3기 토스트 루키(TOAST Rookie)'로 명명하고 회사의 미래를 함께 열어갈 실력있고 창의적인 인재를 선발, IT 기술 전문가로 양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번 공개채용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먼저 입사한 선배 신입사원들과 함께하는 취업 설명회도 오는 11일 판교 NHN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진행된다.
지원자가 회사 생활을 먼저 경험해 보는 '일일 근무 체험 면접'인 '필 더 토스트(Feel the TOAST)' 프로그램도 강화돼 운영된다. 지원자는 현재 근무 중인 선배 직원들과 같은 시간에 출근해 자신의 자리를 배정받고 하루 동안 일과와 회의를 함께하며 문제 해결 방법을 도출하는 체험형 전형을 거치게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과 사전 테스트(Pre-Test), 필 더 토스트를 진행한 뒤 최종면접을 실시하게 된다. 서류전형 발표는 9월 말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하며,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NHN엔터테인먼트 이진원 인사팀장은 "신입사원으로서 얼마나 성장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얼마나 SW 개발 기본기가 잘 준비돼 있는지가 당락의 핵심 포인트"라며 "창의적이고 패기 넘치는 마인드와 탄탄한 개발 역량을 가진 많은 분들의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