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태훈기자] 삼성전기는 1일 다양한 이미지와 동영상을 활용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편, 온라인 마케팅 기능을 강화한 고객친화형 홈페이지(www.samsungsem.com)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개편한 홈페이지는 방문객들이 기존보다 손쉽게 각종 제품설명 및 제품사양서에 접근·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 온라인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온라인 전시회'와 '커뮤니티' 등의 코너를 신설한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전시회는 삼성전기가 참여한 글로벌 전시회 부스를 온라인으로 재구성, 실제 전시회 현장을 둘러보는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삼성전기는 특히, 기업고객들을 위해서 홈페이지에서 샘플을 신청, 삼성전기 제품을 취급하는 전세계 대리점으로 손쉽게 연결할 수 있는 연결 기능을 탑재했다.
커뮤니티는 삼성전기의 제품과 기술에 대해 고객사를 비롯해 인반인들이 토론하고 정보를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한·영·중·일 4개 국어 지원과 첨단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등 모바일 기기를 통한 접속도 더욱 강화됐다.
삼성전기 손성도 마케팅팀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다양한 국내외 기업 홈페이지의 장단점을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고객이 가장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환경을 갖추는 데 집중했다"며, "앞으로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해 전자·부품 업계의 대표 이노베이션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한편, 삼성전기는 홈페이지 새 단장을 기념, 오는 7일까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amsungElectroMechanics)을 통해 외식 상품권 및 문화상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