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피아트-크라이슬러, '2014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 실시


서비스 관리, 부품, 테크니션 등 3개 부문 진행

[정기수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지난 22일 경기 평택 피아트-크라이슬러 트레이닝 센터에서 전국 딜러 서비스 직원을 대상으로 '2014 피아트-크라이슬러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발표했다.

서비스 관리, 부품, 테크니션 등 총 3개 주요 업무 부문에 걸쳐 진행된 이번 스킬 컨테스트는 올해로 14회째를 맞았으며,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딜러사의 전반적인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프로세스 및 기술 수준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딜러사 소속 직원들은 지난 6월 전국 5개 지역에서 각각 개최된 사전 예선심사를 통해 선정된 숙련자들로 ▲피아트·크라이슬러·지프 차량 보유 고객에 응대하는 서비스 프로세스의 응용력 ▲각 브랜드 차종별 부품 이해 및 관리 능력 ▲기술적 문제 해결 능력 등에 걸쳐 실제 현장에서 발생되는 상황을 반영한 과제를 부여받고 해답을 찾아나가는 과정을 평가받았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애프터세일즈 총괄 윤시오 전무는 "올해의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를 통해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딜러의 서비스 인력의 숙련도가 전년보다 더욱 성장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내년을 고객 서비스 품질 강화의 원년으로 정의하고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의 대폭적인 시설 보수 및 확장 이전, 각 지역 서비스 센터 직원들의 업무 품질 및 기술 향상 등 전반적인 혁신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컨테스트의 최종 결과는 딜러별 평가와 함께 연말에 확정될 예정이다. 각 부문 1위부터 3위까지 입상자들에 대해서는 FCA(Fiat Chrysler Automobiles) 그룹 본사 연수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아트-크라이슬러, '2014 서비스 스킬 컨테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