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한국타이어는'2014년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5년 연속 타이어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평가 항목에서 한국타이어는 기업의 상표선호도, 신뢰지수, 트랜드 선도력, 구입가능성, 혁신지수 등 모든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선정은 기술 리더십 경영을 통해 지속적으로 기술력과 브랜드 파워를 증대해 온 결과라고 회사 측은 평가했다. 한국타이어는 최근 기술력의 척도라 불리는 3세대 런플랫 타이어를 메르세데스-벤츠 뉴 C 클래스와 BMW 뉴 미니에 신차용 타이어로 공급하기도 했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부회장)은 "5년 연속 하이스트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한국타이어가 끊임없이 혁신하고 발전하고 있는 기업임을 인정 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혁신과 브랜드 활동을 통해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기업 브랜드스탁이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와 공동 개발한 KHBI(Korea Highest Brand Index) 모델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조직적인 관리를 통해 올해 최고의 경영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경영성과 인증제도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