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포르쉐 공식 딜러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오는 22일까지 경기 성남시 포르쉐센터 분당 판교에서 '포르쉐 인증 중고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분당 판교의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포르쉐 센터 분당 판교 워크샵의 혜택이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구매는 물론 편리한 사후 관리까지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포르쉐 인증 중고차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제휴 금융사를 이용해 구입할 경우 기존 중고차 금리에 비해 월등히 낮은 신차 수준의 금리가 적용된다. 또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의 모든 포르쉐 센터 워크샵에서 타이어 교환 및 유상 수리는 물론, 포르쉐 드라이버즈 셀렉션 제품 등을 구입할 수 있는 15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증정된다.
소유한 포르쉐 차량의 판매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포르쉐 모델 매각 고객에게는 포르쉐 드라이버즈 셀렉션 바우처가 제공된다.
마이클 베터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 사장은 "스투트가르트 스포츠카는 모든 중고차의 이력 검사와 품질 검증 및 보증 서비스 지원을 통해 포르쉐 인증 중고차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포르쉐 인증 중고차를 제공해 왔다"며 "점차 증가하고 있는 포르쉐 인증 중고차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포르쉐 인증 중고차는 포르쉐의 공식 기준을 기반으로 한 총 111가지 항목의 정밀 검사를 통과한 차량들이다. 포르쉐 공식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은 1년 보증 혜택이 제공돼 차량 수리 시 발생하는 부품 구매 비용과 공임을 보증 서비스로 처리할 수 있다. 또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혜택도 제공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