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호타이어, 중증장애인과 가을맞이 캠핑 체험


보물찾기, 염색체험 등 야외활동

[정기수기자] 금호타이어는 지난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난지캠핑장에서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중증장애인 대상 사회체험 3차 활동으로 캠핑 체험을 실시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중증장애인 9명을 비롯해 금호타이어 임직원 봉사자 18명과 전문 사회복지사 5명이 참가했으며 서울 난지캠핑장에서 보물찾기, 염색체험 등 야외 활동과 함께 캠핑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6월 N 서울 타워에서 진행했던 1차 활동, 7월 예술의 전당 뮤지컬 공연관람으로 진행됐던 2차 활동에 이어 올해 3차로 실시된 이번 사회체험활동은 외부 활동 및 사회체험이 어려운 장애인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부여하고,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장애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해당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임직원들은 사전에 휠체어 사용법 및 안전교육을 받았다. 이번 장애인 사회체험활동 프로그램은 오는 11월 마지막 활동으로 아라뱃길 유람선 방문 체험을 가질 예정이다.

금호타이어 오선근 경영지원팀장은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장애인들과 함께 다양한 야외활동 및 문화활동을 체험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호타이어, 중증장애인과 가을맞이 캠핑 체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