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홈쇼핑, 업계 첫 '스티븐 매든' 론칭


중간 유통 단계 없앤 직매입 방식 통해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

[장유미기자] 롯데홈쇼핑이 오는 19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되는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 플레이샵'을 통해 홈쇼핑 업계 최초로 뉴욕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스티브 매든(Steve Madden)'을 공식 론칭한다고 18일 발표했다.

롯데홈쇼핑은 '스티브 매든'의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직매입 방식을 통해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이 '스티브 매든' 미국 본사와 직접 거래하는 방식으로 중간 유통 단계를 없애 기존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에 비해 저렴하다.

'스티브 매든'은 1990년 뉴욕에서 여성 슈즈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 48개국 500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전 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으며 최근에는 핸드백, 선글라스 등 악세서리와 남성화, 의류 분야까지 사업 영역을 점차 확장해 가고 있다.

이번 '스티브 매든' 첫 론칭 방송에서는 국내 인기 걸그룹 부츠로 유명한 스테디셀러 아이템 '트루파(TROOPA)'를 판매한다. '트루파'는 고급 소가죽 소재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사계절 착용 가능해 전 세계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외 유명 연예인들이 착용하면서 더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여성용 인기 색상 5종과 아동용 3종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영업본부장 김형준 상무는 "전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잇 아이템'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홈쇼핑 최초로 '스티브 매든'을 론칭하게 됐다"며 "20~30대 젊은 층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과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발 빠르게 전하며 패션 리딩 채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홈쇼핑, 업계 첫 '스티븐 매든'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