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트진로, '기린 이치방 가든' 앵콜 오픈


가로수길 '노블카페'에 개설…'기린 프로즌 나마' 판매

[장유미기자] 하이트진로의 기린(KIRIN) 맥주가 작년 여름 '아이스크림 맥주' 열풍을 불러 일으켰던 가로수길 '기린 이치방 가든'을 올해 앵콜 오픈한다고 31일 발표했다.

지난해 국내 첫 선을 보인 이치방 가든은 오픈 한 달 만에 방문자 3만명을 돌파, 일 평균 1천명 이상의 고객이 찾아 가로수길의 핫 플레이스로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이치방 가든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노블카페(The Novel Cafe)'에 개설 됐으며, 운영기간 동안 '기린 프로즌 나마'를 판매한다.

하이트진로는 이치방 가든 오픈기념으로 개그맨 유세윤이 일일 점장으로 등장하고, 깜짝 선물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 '프로즌 버스'와 SNS 상에서 화제가 됐던 'DIY 프로즌 나마'도 가로수길에서 경험할 수 있다.

'프로즌 버스'는 고객을 이치방 가든까지 데려다 주는 신개념 버스이며, 'DIY 프로즌 나마'는 영하 5도로 얼린 거품을 슬러시처럼 생맥주에 올린 '프로즌 나마'의 특성을 활용, 거품 위에 귀여운 캐릭터 가니쉬로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장식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작년 고객들이 준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가로수길 '기린 이치방 가든' 앵콜 오픈을 결정했다"며 "올해도 신사동의 핫 플레이스로 그 명성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가로수길 '기린 이치방 가든'은 오는 8월 24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며, 영업시간은 12시부터 22시까지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트진로, '기린 이치방 가든' 앵콜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