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쌍용자동차는 코란도 패밀리와 함께 하는 '러브 서머 바캉스 시승단'에 시승 차량을 전달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이날 쌍용차는 전국 전시장에서 코란도 투리스모(20대)와 코란도 C AWD 어드벤처 에디션(10대) 및 주유권을 시승단에 전달했다. 시승단은 25~29일과 8월 1~5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시승하며 성능 및 상품성을 체험하게 된다.
코란도 투리스모는 동급 유일 전자식 사륜 구동 시스템이 적용돼 있어 빗길에서도 안전할 뿐 아니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스타일의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세단 수준의 안락함을 갖추고 있으며, 6인 이상 승차 시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올 1~5월 31% 수준이던 코란도 C AWD 시스템 선택 비율이 어드벤처 에디션 출시 후 지난달 41%로 크게 상승하는 등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사륜 구동을 찾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쌍용차는 창립 60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구매 고객 및 전시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쌍용 포 유 페스티벌(Ssangyong 4 You Festival)'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 파리모터쇼 관람 여행권(3명, 600만원 상당) ▲2등 유럽여행권(15명, 300만원 상당) ▲3등 영화관람권(600명) 등 상품을 제공하며 추첨 결과는 오는 9월 3일 발표된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기념품으로 아로마 캔들을 증정한다.
'아이 러브(LUV) 코란도' 광고만 감상하면 응모할 수 있는 '코란도 CF 보고 경품 받고!' 이벤트도 다음달 18일까지 쌍용차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광고 영상 캡쳐 이미지를 순서에 맞게 배열하면 추첨을 통해 ▲1등 UHD TV(1명) ▲2등 진에어(Jin Air) 제주 왕복항공권(5명, 각 2매)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차 홈페이지(www.smotor.com)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를 참고하면 된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