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배기자] 에스원(대표 윤진혁)과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등 국내 보안업체들이 오는 14일까지 경기 고양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세계보안엑스포(SECONEXPO) 2014'에 참가한다.
에스원은 세계보안엑스포 전시관에서 '에스원의 하루'를 주제로 고객이 일상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에스원 서비스를 24시간 흐름에 따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에스원은 이번 전시회에서 안심 스마트폰을 새롭게 공개한다. 안심 스마트폰은 전용버튼을 누르면 관제센터와 고객에게 자동 통보돼 위급상황 시 긴급출동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실시간으로 부모님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스원은 관제 상황실, 종합건물관리 시스템, 통합 보안 시스템 등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시연한다.
ADT캡스는 보안과 빌딩관리는 물론 에너지 사용량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는 중대형 빌딩통합관리 솔루션 'ADT 사이트큐브'와 빌딩 내 다양한 영상시스템을 통합관리하는 '지능형 통합영상분석솔루션(VMS)' 등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스마트폰과 인터넷을 통해 원격으로 보안과 에너지 관리가 가능한 스마트 보안솔루션 'ADT 캄', 고화질 CCTV 카메라 시스템에 영상 송출기술을 접목한 'ADT뷰가드' 등도 전시한다.
또한 ADT캡스 부스에 마련된 '시큐리티 컨설팅 존'에서 일대일 맞춤형 보안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포토존, 영상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브래드 벅월터 ADT캡스 대표는 "최근 정보유출, 해킹, 강력 범죄 등 각종 사고로 인해 보안에 대한 요구가 높은 시점"이라며 "ADT캡스는 포괄적인 통합보안 솔루션을 갖추고 보안 시장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