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아차, 호주오픈에 볼키즈 20명 파견


[정기수기자] 기아자동차는 지난 2일 세계 4대 테니스 대회 중 하나인 '2014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에서 활약할 볼키즈 한국 대표 20명을 호주로 파견했다고 3일 발표했다.

'볼키즈(Ball Kids)'는 테니스경기에서 테니스 볼 공급, 처리를 비롯해 선수들의 경기 진행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는 유소년. 호주오픈의 공식 스폰서인 기아차는 11년 연속으로 볼키즈 한국대표를 선발, 파견해오고 있다.

기아차는 지난해 7월부터 3천500여명의 지원자를 대상으로 영어능력과 실기 평가 등 2차에 걸친 심사를 실시했다. 최종 선정된 볼키즈 한국대표들은 같은해 9월부터 시청각 교육 및 경기 실전 연습을 받아왔다.

이날 호주로 떠난 볼키즈는 테니스 경기 운영에 대한 집중훈련을 받고 2014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예선 및 본선에서 호주 현지 볼키즈 등 380여명과 함께 테니스 스타들의 경기를 지원하게 된다.

경기가 끝난 후에는 시드니 문화 체험 시간을 가지는 등 총 18일 동안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 호주오픈 볼키즈 프로그램에 참여한 대한민국 유소년들이 세계적 행사에 참여해 견문을 넓히고 글로벌 기업인 기아차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 전 세계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아차, 호주오픈에 볼키즈 20명 파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