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 오뚜기, 류현진 진라면 모델로 발탁
미국 메이저리그(MLB)에서 맹활약 중인 LA 다저스 류현진 선수가 오뚜기 진라면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류현진은 한국 프로야구 최초 MVP-신인왕 동시 석권에 이어 한국 프로야구 최초로 미국 메이저리그에 직행한 선수다. 지난 메이저리그 포스트 시즌에서도 한국인 선수 최초로 선발로 등판해 승리를 따냈다.
오뚜기 관계자는 "류현진의 끊임없는 도전정신이 올해 25주년을 맞은 진라면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곧 전파를 탈 류현진 선수가 가져올 브랜드 이미지 제고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 던킨도너츠, 모닝콤보 할인 이벤트 진행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웹에 접속해 간단한 모닝콤보 퀴즈를 풀면 모닝콤보를 2천원에 즐길 수 있는 쿠폰이 발급된다. 쿠폰은 퀴즈 정답을 맞추면 100% 발급되며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발급받은 쿠폰은 매장 개점 시간부터 오전 11시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 아이비클럽, 마스터피스 브랜드 대상 수상
아이비클럽이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2013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10년 연속 학생복 부문 1위를 차지해 '마스터피스 브랜드 대상(The Masterpiece of the Year, Korea)'을 수상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평가와 투표를 통해 분야별 대표 브랜드를 선정하는 어워드다. 소비자 평가는 온라인 조사와 일대일 조사 평점의 합을 총점으로 산출해 평가된다.
◆ 백설 다담, 싱글 남녀 대상 '쿠킹클래스' 개최
CJ제일제당 '백설 다담'이 지난 27일 본사에 위치한 백설 요리원에서 30대 싱글 남녀를 대상으로 '가을 낭만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
응모를 통해 선발된 싱글 남녀 18명은 남녀 2명씩 한 조를 이뤄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요리원에서 백설 다담의 인기 제품들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전수 받았다. 또 현장에서 가장 잘 어울리는 커플 3쌍을 선정, 각 커플당 3만원 상당의 CJ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색다른 쿠킹클래스를 연출했다.
백설 다담은 쿠킹클래스와 함께 참가자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제품을 활용한 게임 및 자기소개 등 간단한 레크리에이션을 진행, 요리도 배우고 친목도 다지는 기회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 국순당, 세계한상대회 공식 만찬주 선정
먼저, 행사 첫날인 29일 개최되는 개회식 및 광주시장 주최 만찬에는 막걸리 '대박'을 선보인다. 30일에 열리는 한상비즈니스 네트워킹 행사에는 캔막걸리 '아이싱'이 공식 만찬주로 소개된다.
행사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공식 오찬 행사에 '명작 청매실'이, 폐회식 및 재외동포 재단 이사장 주최 환송만찬에는 '백세주'가 건배주로 사용된다.
◆ 풀무원건강생활, 아사이수퍼베리21 출시
풀무원건강생활이 28일 아사이베리와 20가지 베리류를 한 잔에 담은 건강음료 '아사이수퍼베리21'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마존의 흑진주라 불리는 아사이베리와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라즈베리, 복분자 등 매일 먹으면 좋은 음식으로 선정된 베리류 20가지를 자연 그대로 담은 건강음료다.
이 제품은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파우트파우치 형태로 제작됐으며 풀무원이샵과 GS, CJ 등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레드불, 비보이 대회 서울 개최 기념 한정판 출시
레드불이 오는 11월 30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비보이 국제대회인 '레드불 비씨 원 2013 서울 월드파이널(Red Bull BC One 2013 Seoul World Final)' 개최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제작된 알루미늄 보틀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이 제품에는 레드불 패키지 디자인 역사상 최초로 비씨 원 대회 역대 우승자 중 한국인 선수들의 역동적인 비보잉 이미지를 새겨 넣었다.
이번 한정판은 총 35만병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될 예정이며 28일부터 편의점, 할인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