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연기자] 게임하이(대표 김정준)와 네오플(대표 강신철), 넥스토릭(대표 김영구), 넥슨(대표 서민) 등 넥슨 컴퍼니 4개사가 2013년 하반기 신입, 경력사원을 공개채용한다.
신입 사원의 모집 분야는 ▲게임프로그래머 ▲게임기획 ▲게임아트 ▲해외사업 부문이며 경력사원은 ▲게임사업 ▲IT엔지니어를 포함한 전 부문이다.
신입사원 채용은 2014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학력과 학점, 공인영어성적 보유 여부에 관계 없이 지원 가능하다. 경력은 1년 이상의 유관 업무 경험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오는 9월 24일 오후 5시까지 넥슨 컴퍼니 공개채용 사이트에서 접수하며 이후 직군별 전형, 면접 등을 거쳐 11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넥슨 컴퍼니의 하반기 공채 및 모집 분야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공개 취업설명회 '커리어 클럽'도 진행된다. 설명회는 오는 14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홀에서 진행하며, 이번 공채에 참여하는 넥슨 컴퍼니 4개사의 채용 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개발 직군의 경우 현직 개발자들에게 전문적인 포트폴리오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한편, 넥슨 컴퍼니는 오는 12일까지 전국 12개 대학에서 1대1 채용상담 부스를 운영한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