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미기자] KGC인삼공사의 정관장이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추석 선물로 수년간 단일 품목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정관장은 올해 봉밀절편, 홍삼톤F 등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실속 있게 구성한 '수연세트', '여홍세트'를 비롯해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홍삼 농축액 종류들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농축액 종류 중 정관장 '홍삼정 플러스'는 신저온공법과 원료고급화를 통해 사포닌 뿐 아니라 아미노산, 아미노당, 산성다당체, 미네랄 등 다양한 홍삼유효성분을 최적화하고 홍삼 본연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높여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
또 정관장은 올 추석을 맞이해 선물수요가 가장 많은 5만원대에서 15만원대 중저가 선물세트를 강화했다.
먼저, 5만~10만원대의 실속형 제품 중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정관장 홍삼차를 맛볼 수 있는 '다연세트'가 대표적이다. 기존 홍삼농축액의 쓴 맛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제품인 활기력과 활기단으로 구성된 '활기세트' 역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 봉밀절편과 활기력으로 구성된 '수연세트'와 홍삼톤 마일드와 홍삼정환으로 구성된 '보윤세트' 등은 지난 5월 가정의 달에 높은 인기를 끌어 이번 추석에도 좋은 반응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정관장 관계자는 "10만원 미만의 제품들은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맛볼 수 있다"면서 "단체 선물로도 인기가 높아 추석을 앞두고 기업체들의 특판 구매문의도 늘어나는 추세"라고 전했다.
10만~15만원의 인기 제품으로는 홍삼톤F, 봉밀절편홍삼으로 구성된 '여홍세트'와 홍삼톤F, 홍삼정옥고로 구성된 '가인세트'를 꼽을 수 있다.
또 홍삼톤마일드, 홍삼정옥고, 홍삼정 타브렛으로 구성된 '려원세트'는 올 추석 새롭게 선보이는 세트로 정관장의 인기 품목 세 종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세 가지 제품의 형태가 달라 홍삼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이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찾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정관장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가격 혜택을 주는 추석 프로모션 '오래! 오래! 건강하게!'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전국 정관장 로드샵과 농협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혜택을, 그리고 백화점과 대형마트는 20만원당 1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