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환경의 날 맞아 에코가전 특별전 개최


5일부터 7월말까지 전국 디지털프라자 등에서 진행

[박웅서기자] 삼성전자(대표 권오현)는 오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에코가전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발표했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에코가전 특별전'은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소비자는 이번 특별전에서 삼성전자의 대표 에코가전인 ▲스마트TV ▲지펠 냉장고 ▲버블샷3 세탁기 ▲스마트에어컨 Q9000 ▲LED 전구 등을 구매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모델명 AF15FVWH3WK)은 기존 정속형 모델 대비 최대 68%의 절전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에너지관리공단으로부터 에너지 프런티어 인증(1등급)을 받았다.

삼성 지펠 T9000(모델명 RF903ETPGTW)과 푸드쇼케이스(모델명 RS843PFPG3L)는 대용량임에도 동급대비 국내최저 소비전력인 월 28.5 ㎾h와 29.6 kWh를 각각 달성한 냉장고다.

또, 삼성 LED 전구는 백열전구 대비 최대 25배 이상의 긴 수명과 약 80%의 전기료 절감 효과가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에코가전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TV와 세탁기 등을 구매할 경우 최대 5만~100만 포인트가 지급되며, LED 전구 2개를 구매면 1개를 추가 제공하는 2+1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삼성전자는 에너지관리공단과 함께 '에너지 다이어트 캠페인'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 행사를 적극 펼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특별전은 다양한 구매혜택도 받고, 동시에 전기료 절감 등 친환경적 소비에도 동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환경의 날 맞아 에코가전 특별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