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쿠쿠전자(대표 구본학)는 강력한 습기제거 기능과 공기청정 기능을 갖춘 쿠쿠 제습기 신제품(모델명 CDH-A1245FW)을 출시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신제품 쿠쿠 제습기는 정수기 냉각 노하우로 탄생한 터보 제습기능으로 20여분 만에 완벽한 제습이 가능하다. 특히 고성능 압축기를 통해 공기 중에 습하고 눅눅한 공기를 차갑게 냉각, 습한 공기를 제거해 최적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3단 맞춤 공기청정 필터는 세균, 바이러스, 각종 알레르기 유발물질까지 말끔하게 정화한다.
또한 쿠쿠만의 차별화된 기술인 리버스 오토스윙 방식도 채용됐다. 이 기술은 제습기에서 나오는 건조한 바람이 제품 후면으로 빠지며 차갑고 습한 공기와 만나는 방식으로 옷장과 신발장 등 특정공간을 제습하는데 더욱 효율적이다.
이 밖에도 4방향 이동 가능 바퀴, 저소음 설계, 만수감지 및 자동습도조절 기능, 연속배수 기능 등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신제품 쿠쿠 제습기는 에너지 효율 1등급 제품이다. 제습용량은 12~!5리터로 제품 가격은 공기청정기능 유무에 따라 42만8천원, 38만8천원이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신제품 제습기는 저렴한 비용으로 눅눅한 습기를 완벽하게 제거하고 산뜻한 실내공기를 유지해준다"고 말했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