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타이어, 임원 14명 승진…글로벌역량 강화


서승화 부회장 "글로벌 탑5 진입 이뤄낼 것"

[정기수기자] 한국타이어는 4일 조직의 효율적인 혁신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2명의 전무, 5명의 상무, 7명의 상무보 등 총 14명의 승진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2013년 1월 1일자로 적용되는 이번 임원 인사에서 인도네시아공장장 이호건(사진) 상무와 연구개발부문 이상주 상무가 각각 전무로 승진했다.

인도네시아공장장 이호건 전무는 2014년 인도네시아 신공장의 성공적인 설립을 위해 착공부터 현재 시험가동단계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공장 운영을 진두지휘해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인도네시아 신공장이 풀가동 되면 승용차용 타이어와 경트럭용 타이어를 비롯해 연간 600만개 이상의 타이어 생산체제를 갖추게 된다.

회사 측은 이번 조직역량 강화를 통해 인도네시아 신공장이 글로벌 시장공략의 중추역할을 담당하는데 한 발 더 다가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연구개발부문 이상주 전무는 최적의 타이어 연구개발에 주력해 타이어업계 품질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특히, 체계적인 연구 개발 환경을 구축해 세계 유수의 타이어 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기술경쟁력 확보를 이끌었다는 평가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부회장)는 "능동적이고 효율적인 조직역량 강화를 통해 세계시장에서 큰 도약을 이뤄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한국타이어는 내부조직 혁신은 물론, 해외시장 개척과 품질 리더십 확보에 주력해 글로벌 탑5 진입을 이뤄낼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은 인사 내용.

[한국타이어]

◇전무

▲이호건 인도네시아공장장 ▲이상주 연구개발부문

◇상무

▲윤순기 마케팅본부 마케팅기획부문 G.SCM담당 ▲김용희 연구개발부문 연구기획담당 ▲변영설 마케팅본부 G.OE부문 중국OE담당 ▲김한준 경영운영본부 경영관리담당 ▲윤정록 한국지역본부 금산공장장

◇상무보

▲최동규 구주지역본부 SCM팀 ▲김정수 연구개발부문 OE개발1팀 ▲장상근 G.OE부문 OE영업1팀 ▲장승문 한국지역본부 금산공장 부공장장 ▲차준근 중국지역본부 TBR마케팅&영업담당 ▲장용섭 경영운영본부 구매담당 ▲김현철 중국지역본부 가흥공장 부공장장

[한국타이어월드와이드]

◇상무보

▲구형택 기획재정부문 전략기획팀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타이어, 임원 14명 승진…글로벌역량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