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文 측 "단일화, 새누리엔 나쁘지만 국민에겐 참 좋아"


"선진통일당 무분별하게 영입, 자기부터 돌아보라"

[채송무기자] 김무성 새누리당 총괄본부장이 단일화를 '참 나쁜 선거전략'이라고 맹비난한 것에 대해 이인영 문재인 후보 선대위원장이 '새누리당에게만 참 나쁜 선거 전략'이라고 맞받았다.

이인영 선대위원장은 2일 기자간담회를 열어 "야권 후보 단일화는 새누리당과 이명박 정권 5년을 심판해야 한다는 국민의 간절한 염원이 반영된 것"이라며 "새누리당에게 나쁜 선거 전략은 국민들에게는 참 좋은 선거전략"이라고 반박했다.

이 선대위원장은 "새누리당의 정권 재창출이 불가능해지니까 초조한 마음에서 쏟아내는 자기 트라우마의 반영이라는 점을 이해한다"며 "그러나 선진민주국가의 정치에서 일상적으로 운영되는 연합정치, 가치연합의 정치를 폄훼하고 매도하는 것은 민주주의 정당의 지도부가 할 소리는 아니다"고 말했다.

이 선대위원장은 "자격조차 의심스럽다"며 "김무성 본부장께서는 야권후보 단일화를 비난하기 전에 자신들의 모습부터 되돌아보기 바란다"고 역공을 취했다.

이 선대위원장은 "국민대통합이라는 미명하에 이인제 의원과 선진통일당과 같은 분들을 무분별하게 영입하는 무가치 연합, 무개념 연대야말로 국민들에게 나쁜 평가를 받고 있다"면서 "새누리당이 나쁘다고 할수록 국민들에게는 좋고 행복한 일이 많아질 것"이라고 했다.

채송무기자 dedanhi@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文 측 "단일화, 새누리엔 나쁘지만 국민에겐 참 좋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