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부연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소셜 액션 RPG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의 안드로이드OS버전을 '다음-모바게(Daum-Mobage)'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는 넥슨의 인기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으로, 원작의 재미요소에 친구들과 함께 전투를 펼칠 수 있는 협동 플레이 기능, 커뮤니케이션 요소가 강화됐다.
또 게임 내에 '메이플스토리' 온라인에는 없었던 150여 개의 퀘스트와 빠른 콤보를 이용해 돈을 모으는 '메소트리 모드', 제한된 시간 내에 자신의 콤보를 갱신하는 '콤보 모드', AOS(적진점령) 대전액션 방식으로 적이 아군의 석상을 파괴하는 것을 막는 '디펜스 모드' 등 다양한 모드가 추가됐다.
넥슨 스마트사업실 강승한 실장은 "전 세계 이용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메이플스토리' 시리즈의 SNG버전을 '다음-모바게'를 통해 서비스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많은 유저분들에게 고퀄리티 게임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히어로즈'의 원작 '메이플스토리'는 2D 횡스크롤 방식의 온라인 RPG로, 현재 전세계 60개국에서 1억 여명의 회원들에게 서비스되고 있는 넥슨의 대표 인기 온라인게임이다. RPG 고유의 재미 요소와 함께 방대한 맵과 다양한 퀘스트, 아기자기한 아바타 육성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