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이드, 대작 모바일게임 '아크스피어' 최초 공개


일본 시장 겨냥한 대작 3D 모바일 MMORPG

[허준기자] 위메이드의 숨겨둔 대작 모바일게임 '아크스피어'의 실체가 공개됐다.

위메이드는 19일 일본 도쿄 팔래스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3D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크스피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했다.

아크스피어는 위메이드가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해 준비한 비밀 프로젝트로 스마트 모바일 디바이스의 강점을 최대한 살린 차세대 모바일 액션 MMORPG 다.

아크스피어는 ▲방대한 세계관과 시나리오 ▲환상적인 3D 그래픽 ▲강한 캐릭터성 등 온라인 게임에서 접할 수 있던 요소들을 모바일게임에서 구현했다. 게다가 조작을 간편하게 해 보다 대중적인 접근에 초점을 뒀다.

행성 기가스의 거대한 3개의 대륙을 배경으로 각 종족간의 분쟁과 갈등을 그린 아크스피어는 5가지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이용자가 영웅이 되어 모험을 떠나는 것으로 게임이 시작된다.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친숙한 4등신 캐주얼 풍 캐릭터에서 화려하게 구현되는 액션, 차징 등 다양한 형태의 스킬은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아크스피어는 기본적인 사냥과 전투를 기반으로 캐릭터를 성장 시키며 전투가 아닌 채집, 제작을 통해서도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성장 시킬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강력한 소셜 기능을 바탕으로 친구 호출, 친구와 함께 게임 하기, 선물하기, 친구 퀘스트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담고 있어, 모바일 디바이스의 특색에 맞춰 개발되고 있다.

남궁훈 위메이드 대표는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해 비밀리에 진행 중이던 프로젝트인 아크스피어가 드디어 공개됐다"며 "최신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 된 기술을 토대로 완성도 높은 위메이드의 또다른 대작 모바일 게임이 시장을 주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20일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멧세에서 개막하는 '2012 도쿄게임쇼'에 아크스피어를 포함한 총 6종의 모바일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도쿄(일본)=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 대작 모바일게임 '아크스피어' 최초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