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라비티, 신작 액션게임 '스틸파이터' 배급계약 체결


극대화된 액션과 전략적인 AOS 모드가 강점

[허준기자] 그라비티는 엘타임게임즈가 개발하고 있는 액션 게임 '스틸파이터' 배급 계약을 29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스틸파이터는 리니지2, 테라 등을 개발한 개발진으로 구성된 신생 개발사 엘타임게임즈의 처녀작이다. 전투와 성장을 극대화시킨 액션과 전략적인 플레이의 전진점령(AOS) 모드가 결합돼 차별화된 게임성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작품이다.

스틸파이터만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 전투는 전략적인 오픈 스테이지를 따라가며 즐길 수 있다. 강력한 보스 몬스터의 스킬을 스틸해 활용하는 '오리진 스틸'과 1인 또는 파티원 각자가 자유롭게 임무를 선택해 진행하는 '멀티 초이스 퀘스트' 시스템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하는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박현철 그라비티 대표는 "스틸파이터는 온라인게임 개발 10년 경력 이상의 개발자들이 자신들의 역량을 최대한 응집해 만든 작품으로 그라비티에서도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백성현 엘타임게임즈 대표는 "스틸파이터는 장시간 플레이에도 질리지 않도록 통쾌한 액션과 전략적인 플레이를 조합해 개발되고 있다"며 "그라비티의 뛰어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등 해외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라비티, 신작 액션게임 '스틸파이터' 배급계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