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빈폴, 2012 런던올림픽 단복 제작기 영상 공개


[홍미경기자] 지구촌 스포츠 축제 런던올림픽 개막이 2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런던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 단복공식후원사인 제일모직의 빈폴(BEAN POLE)은 10일 단복의 제작과정을 담은 영상을 빈폴닷컴과 빈폴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빈폴은 200여일간에 걸쳐 제작한 약 450여벌의 대표선수단 단복의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았다. 특히 손연재, 이용대, 정다래 등 국가대표 선수들의 올림픽에 임하는 각오 및 감사메시지와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한 메시지가 단복 안감에 새겨지는 과정을 담아 눈길을 끈다.

빈폴의 신명은 상무는 "2012년 런던올림픽의 단복은 대한민국이 처음 국호를 내걸고 참가한 올림픽인 지난 1948년 런던올림픽의 단복을 재해석한 것"이라면서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전 국민들과 함께 기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빈폴은 이번 런던올림픽을 기념해 온,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빈폴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영상공개와 함께 릴레이 퀴즈가 진행된다. 참여자 중 50명을 선정, 금메달 10개, 세계 10위를 기원하며 제작한 빈폴의 '10-10스카프'를 증정할 예정이다. 10-10스카프는 태극무늬를 형상화한 것으로, 대표선수단의 단복 스카프와 동일한 패턴의 제품이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또 전국 가두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는 7월 6일부터 7월 31일까지 한달 간 전 구매고객에게 8월, 9월, 10월 사용 가능한 쿠폰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빈폴, 2012 런던올림픽 단복 제작기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