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미기자] 옥션(www.auction.co.kr)은 싱글·원룸족 대상 가구·침구 브랜드 '픽앤데코(Pick n Deco)'를 단독으로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픽앤데코'에서는 15평 이하의 좁은 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침대, 소파, 탁자 등 1-2인용 가구/침구 상품을 위주로 단독 유통 상품을 시중가 대비 48% 저렴하게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현재 접이식 좌식의자(1만원대), 2인용 소파(8만원대) 등 가구 11종, 침구세트(4만원대), 커튼(1~2만원대) 등 디자인침구/커튼 6종이다.
해당 전문관에서는 가구, 패브릭, 인테리어, 주방가구 등 카테고리별 세분화한 검색시스템을 통해 상품을 보다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전문 소호몰 코너를 별도로 마련해 원하는 브랜드 상품을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매일 한가지씩 특가상품을 선보이는 'ONLY TODAY' 코너를 비롯해 카테고리담당자들이 추천하는 'MD’S PICK'을 통해 인기상품을 최대 50%가량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양종수 옥션의 리빙카테고리 팀장은 "옥션에서는 매년 싱글가구 판매가 30~50%가량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가구/침구 전문 브랜드 론칭이 주요한 소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싱글족 유입에 효과적일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싱글족들의 요구에 맞춰 차별화된 서비스, 폭넓은 상품군을 접목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은미기자 indiu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