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조미디어, 모바일광고플랫폼 '맨' 개편


광고주 편의 강화

[김영리기자] 모바일 광고기업 메조미디어(대표 우영환)가 자체 모바일 광고 플랫폼 맨(MAN : Mobile Ads Network)의 사이트를 개편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다양한 광고 형태와 랜딩 방식 지원은 물론 신뢰도 높은 사후 결과 리포트 제공이 가능해졌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지금까지 모바일의 일반적인 광고 형태인 띠 배너에서 벗어나 전면 및 푸시형 알림 광고와 리치미디어 광고가 가능해진 점이다.

특히 모바일 광고 플랫폼 중 앱 개발자에게 최대 광고 수익률을 제공하고 앱 개발자가 원할 경우 앱 자체에 메시지 푸시를 지원한다. 또한 유저들의 앱 사용빈도 및 사용 시간 등의 내용을 리포트로 제공해 전반적으로 앱 개발자의 편의를 높였다.

그 밖에 HTML5를 통한 리치미디어 광고의 구현으로 더욱 다양하고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모바일 광고를 지원하며 온라인 광고 업계에서 인정받은 솔루션인 마이더스(MIDAS)를 활용해 업그레이드 된 리포트를 제공한다.

우영환 메조미디어 대표는 "이번 맨(MAN) 사이트 개편은 MIDAS 시스템을 통해 광고 노출 효과를 수치화한 후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미디어렙의 기능을 모바일 광고 업계에서도 재현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아직 모바일 광고의 효과에 대해 의구심을 가지고 있는 업계 분위기 속에서 모바일 광고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영리기자 miracl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조미디어, 모바일광고플랫폼 '맨' 개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