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남기자] 세계 1위 완성차 업체인 미국 제너럴모터스(GM)의 프리미엄 브랜드 캐딜락의 한국 공식 수입·판매원인 GM 코리아(대표 장재준)가 오는 25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2012 부산국제모터쇼' 기간 중 캐딜락 전시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3일까지 펼쳐지는 행사 기간동안 GM 코리아는 ▲캐딜락 QR코드를 찾아라 ▲캐딜락 시크릿 박스를 열어라 ▲캐딜락 전시장 참관기 등의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뉴 아이패드', 'DSLR 카메라' 등을 제공한다.
GM 코리아는 이중 ▲캐딜락 QR코드를 찾아라 이벤트 참석자들에게는 3천명을 선정해 캐딜락 연필세트, 휴대폰 거치대 등을 증정한다. 주말에는 추첨을 통해 캐리커쳐도 그려준다.
캐딜락은 이번 모터쇼에서 국내 처음으로 캐딜락 ATS를 비롯해 CTS, SRX 등 세단과 함께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에스컬레이드 플래티넘 에디션 등 모두 4종의 모델을 전시한다.
캐딜락 ATS는 프리미엄 컴팩트 스포츠 세단으로 설계 단계부터 그램(g)까지 고려한 철저한 경량화 개발 과정을 거쳤다. ATS는 고성능 2리터(ℓ) 4기통 직분사 터보 엔진을 장착해 최고출력 270마력의 우수한 성능을 발휘한다.
ATS에는 업계 최초로 정보·엔터테인먼트 데이터 실행 명령 기능을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구현한 최첨단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큐(CUE., Cadillac User Experience)도 탑재됐다.
GM 코리아는 이번 모터쇼 기간 동안 캐딜락 전시관에 '큐 시스템'을 터치 스크린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큐 체험존'을 마련, 관람객들이 캐딜락의 혁신적인 기술을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한다.
정수남기자 perec@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