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J렌터카 '제 2회 직장인야구대회' 개최


오는 15일까지 온라인 신청받아…참가비 무료·총 상금 600만원

[정수남기자] AJ렌터카(사장 반채운)가 '제 2회 AJ렌터카배 전국 생활체육직장인 야구대회'를 개최한다.

9일 AJ렌터카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오는 18일 서울 구의야구장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7월13일까지 토너먼트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팀은 15일까지 전용 사이트(http://www.aj-baseball.co.kr)에서 온라인상으로만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AJ렌터카는 참가 신청한 팀 가운데 48개 팀을 선정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진행한다.

참가팀 선발기준은 팀원, 동료들의 댓글 등을 통한 호응지수와 추천지수, 과거경기력 등을 통해 선정되며 16일 사이트에 공지된다.

18일 오후 7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구의야구장에서 열리는 대회 개막전에서는 연예인 올스타팀과 야구대회 주최사(社)인 AJ렌터카 야구팀 AJ레전드가 격돌할 예정이다.

또 개막전 이후 8주 간 구의, 신월, 인천 LNG 야구장 등에서 대회가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총 600만원 상당의 상금을 두고 토너먼트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우승팀에 상금 300만원과 야구용품 100만원 상품권, 준우승 팀에 상금 100만원과 야구용품 100만원 상품권이 각각 지급된다.

반채운 AJ렌터카 사장은 "AJ렌터카는 아마추어 야구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작년 첫 대회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면서 "이번 2회 대회도 야구를 사랑하는 직장인에게 좋은 추억과 팀워크를 자랑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작년 1회 대회에는 350여개 팀이 응모, 이중 48개 팀이 경쟁을 펼쳤다.

정수남기자 perec@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AJ렌터카 '제 2회 직장인야구대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