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생동감 넘치는 컬러 아이템은 더이상 여성들의 전유물이 아니다. 그 어느때보다 비비드한 컬러의 물결이 거센 가운데 남성들의 옷차림도 컬러 아이템을 활용한 대담한 스타일링이 급부상중이다. 올봄 실용적이면서 유니크한 스트리트 캐주얼 룩을 완성시켜 줄만한 남성들의 컬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스트리트 캐주얼룩, 컬러 아이템과 찰떡궁합
다채로운 컬러의 영향권에서 가장 자유로운 스타일이 바로 스트리트 패션. 젊은 남성들이 쉽게 즐기는 스트리트 캐주얼룩은 엑티브하고 다이나믹한 컬러를 활용하기에 그만이다. 원색의 화려한 야구점퍼나 비비드한 컬러에 개성 넘치는 캐릭터, 로고 등의 프린트가 더해져 화려함이 강조되는 티셔츠는 데님 팬츠에만 매치해도 엣지 있는 스트리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남들보다 돋보이고 싶을 땐 스포티즘 트렌드와 맞물려 각광 받고 있는 웨어러블한 컬러 트레이닝 팬츠도 추천한다. 빨강, 노랑, 파랑과 같은 크레용 컬러를 입은 트레이닝 팬츠는 컬러가 주는 유쾌함과 에너제틱 함이 돋보여 운동복뿐만이 아니라 데일리 룩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또 부드러운 감촉의 면 소재와 어우러져 장시간 입어도 몸이 편안해 더욱 인기다. 이러한 컬러 트레이닝 팬츠는 서로 다른 컬러의 티셔츠를 레이어드 매치해 함께 스타일링한다면 더욱 멋스러우니 참고해도 좋다.
초보자 하면 '컬러 액세서리'로 우회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액세서리는 컬러 스타일링에서 부담을 느꼈던 남성들도 부담이 적은 편이다. 예를 들어 다양한 비비드한 컬러가 활용된 배색 컬러 캡 모자는 각양각색의 컬러 배합을 뽐내며 남심을 자극하고 있다. 더불어 컬러가 돋보이는 슈즈는 발끝으로 시선을 모아 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하기에 좋다.
요즘에는 남성들도 태블릿 PC와 같은 IT 기기뿐만 아니라 핸드 로션 등 기본적인 소지품을 가지고 다니는 경우가 늘어나는 추세니 컬러가 돋보이는 실용적인 백 팩을 필수로 매치해 뒷모습까지 트렌디 하게 마침표를 찍어보자.
MLB 마케팅실 김수한 대리는 "이번 시즌에는 컬러 트렌드의 부상으로 패션 업계에서 다양한 컬러 아이템을 출시하고 있다"며 "컬러 스타일링 초보자일 경우 심플한 캐주얼 룩에 컬러가 돋보이는 야구모자를 매치하는 포인트 컬러 스타일링으로 시작해 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