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현주기자] SK플래닛(대표 서진우)이 N스크린서비스인 '호핀' 이용자들에게 애니매이션을 무료로 제공하는 '호비 무료관'을 개설한다고 5일 발표했다.
베네세코리아의 유아교육 전문브랜드 '아이챌린지'의 애니메이션 '내 친구 호비'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호비 무료관'을 개설한다.
호핀 이용자는 이 애니메이션을 스마트폰, 태블릿 PC 및 PC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핀은 영화, TV프로그램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PC,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통해 장소나 기기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이어볼 수 있는 N스크린 미디어 서비스이다.
호비 무료관에서는 4월에 50여 편의 '내 친구 호비' 시리즈를 선보이며, 5월까지 순차적으로 총 150여 편의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베네세 코리아의 아이챌린지는 호랑이 캐릭터 '호비'를 소재로 제작한 만 1~6세 유야의 교육 프로그램이다. SK플래닛은 이번 호비 무료관 오픈을 기념해 해당 콘텐츠 이용 고객에게 호비 인형, 호비 공부상, 호비 수납정리함, SK상품권, 아웃백 외식상품권, 던킨도너츠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SK플래닛 이해열 호핀사업부장은 "금번 '호비 무료관' 개설을 통해, PC와 스마트폰, 태블릿 PC등 다양한 기기에서 양질의 유아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발굴과, 고객편의 향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