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경기자] 세정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pole)이 새로운 모습으로 리론칭하며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정 센터폴 관계자는 "유럽형 아웃도어 브랜드로 리론칭한 센터폴은 길을 테마로 국내 아름다운 여행지 및 아웃도어 활동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이에 대학생 MT 지원하는 '센터폴 입고 MT가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MT 준비기간인 4월부터 본격적인 MT가 시작되는 5~6월까지 총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로 'MT 전용버스+숙소+단체티셔츠를 잡아라'가 오는 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고 두 번째 이벤트 '후기 올리면 뒷풀이는 내가 쏜다'는 5월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본 이벤트에 지원한 모든 응모자에게는 당첨 여부에 관계 없이 스위스 감성이 느껴지는 센터폴 머그컵도 증정될 예정이다.
윤재익 센터폴 아웃도어사업부 본부장은 "최근 대학가는 취업을 비롯한 사회 경쟁심화와 학비부담으로 인해 MT 문화가 점차 사라지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생들이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고 센터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센터폴은 산, 강, 호수가 도시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스위스에서 영감을 받아 태어난 유럽형 아웃도어 브랜드다. 산에 한정되어 있던 기존 아웃도어와는 달리 길을 테마로 트레킹, 하이킹, 캠핑, 요트 등 다양한 아웃도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센터폴은 19일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스위스 트레킹 여행'을 테마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행사 당일에는 2012 센터폴 FW 패션쇼도 함께 진행된다. 센터폴 사업 설명회와 이벤트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센터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