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기자]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LTE 스마트폰으로 HD영상통화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태블릿PC·여행상품권·외장하드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6일부터 4주간 진행한다.
'HD영상통화'는 기존 3G대비 12배 이상의 고화질 풀 HD스크린 화면으로 모바일 영상통화할 수 있다. 영상통화 중 음악·사진·위치·주소록 등을 전송 할 수 있는 미디어 쉐어링 서비스 기능도 있다.
LG유플러스는 HD영상통화를 알리기 위해 마이크로사이트(www.hdvideocall.co.kr)를 개설했다. 이 사이트에 게재된 전화번호에 고객이 LTE 휴대폰으로 영상통화를 걸어 퀴즈를 푸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매주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1대(총4명)와 3천원 상당 모바일 제과점 상품권 100개(총400명)를 증정한다. 선착순 2천명에게 모바일 과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4주 연속 참여를 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선물한다.
LG유플러스 마이크로사이트의 한 코너인 'HD영상통화 활용기'에 소개한 체험 후기에 공감 버튼을 누르고 댓글을 다는 선착순 400명에게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HD영상통화 이럴 때 좋다' 코너에서는 댓글로 영상통화 체험 후기만 남겨도 전원에게 모바일 바나나 우유 상품권을 제공하며 매주 1명을 추첨해 500GB의 외장하드를 증정한다.
김현주기자 hann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