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기자] CJ E&M 넷마블이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한 총싸움게임 스페셜포스2와 솔저오브포춘에서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연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페셜포스2'에서는 신작 영화 '세이프 하우스'의 공동 프로모션과 함께 '꽝' 없는 신규 무기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6일까지 영화 프로모션에 참가한 이용자 중 150명을 추첨해 북미에서 4천만불의 흥행을 기록한 최신영화 세이프 하우스 예매권을 1인당 2매씩 지급한다.
또한 게임 포인트(SP)를 이용해 누구나 쉽게 참가할 수 있는 '신규 무기 획득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하고 특별히 개조된 한정판 주무기 3종 중 하나를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솔저오브포춘'도 졸업시즌을 맞아 '병장을 졸업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는 솔저오브포춘의 최초계급인 병장을 졸업하고 하사로 진급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머니 5만 달러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비오템 남성 화장품 세트와 명품 향수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2월 28일부터 3월 13일까지 이용자가 한 팀을 이뤄 참여하는 '우리는 전우다' 이벤트도 열린다. 미션(임무) 수행 시 팀 전원에게 기간제총기 1종이 지급되며 신규 및 휴면 이용자에게는 게임머니 5만 달러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 팀의 합산된 플레이 시간에 따라 넷마블 캐쉬와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총기가 각각 지급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넷마블의 총싸움게임 이용자들이 입맛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게임을 즐기며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겨울내 쌓인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