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남기자] 현대자동차와 NHN비즈니스플랫폼이 전략적 협약(MOU)을 통해 '현대 CAR POINT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현대차는 1일 NHN 비즈니스플랫폼과 MOU를 맺고, 네이버의 쇼핑 서비스인 네이버 체크아웃으로 쇼핑 시 구매금액의 20%를 적립해주는 '현대 CAR POINT(카 포인트)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 CAR POINT 프로그램'은 네이버 체크아웃을 통해 쇼핑을 한 이용자가 쇼핑 금액의 20%를 '현대 카 포인트'로 적립 받아 적립된 포인트를 최대 30만원의 할인권으로 교환, 차종에 관계없이 차량 구매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구매혜택 프로그램이다.
'현대 카 포인트' 차량구매 혜택은 현대차의 다른 구매혜택 서비스와 함께 추가로 적용할 수 있어 네이버 체크아웃 이용자들은 보다 많은 혜택을 받고 현대차를 구매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기념하기 위해 고객초청 문화공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에 따라 양사는 이벤트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천명의 고객에게 서울, 인천,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 5대 주요도시에서 열리는 다양한 문화행사에 초대한다.
문화공연 이벤트에 참석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사이트(http://www.hyundai.com)와 전국 현대차 전시장, 네이버 내에 마련된 이벤트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네이버 쇼핑 '체크아웃' = 네이버 접속 아이디를 활용해 체크아웃 서비스에 가입한 후 제휴된 쇼핑몰에서(5천여곳) 물품 구매를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
<사진=성남시 분당구 NHN 본사에서 김충호(왼쪽) 현대차 사장과 최휘영(오른쪽) NHN비즈니스플랫폼 사장이 MOU을 체결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정수남기자 perec@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