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기자] CJ E&M 방송사업부문은 온스타일·올리브·스토리온·XTM 등 채널들의 통합 사이트 '라이프스타일러'의 모바일 웹과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라이프스타일러는 라이프 스타일 채널들의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정보를 전하는 것은 물론 패션·뷰티·푸드·다이어트 등 20~30대 남녀를 위한 최신 정보를 전한다.
모바일 웹에서는 '라이프스타일러'의 유저 참여형 콘텐츠인 '트라이 잇'을 적용했다. 트라이 잇은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주제로 펼쳐지는 이벤트에 응모하면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모바일웹과 아이폰 앱에서는 온스타일, 올리브, 스토리온, XTM 등 4개 채널들의 주요 프로그램의 다시보기와 하이라이트와 예고편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실시간 방송 편성표도 확인 가능하다.
아이폰 앱에는 '방송시간 알림 예약' 기능이 추가돼 관심있는 프로그램들을 등록하면 방송 시간 정보도 손쉽게 받아볼 수 있다.
CJ E&M은 오는 31일까지 라이프스타일러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폰을 통해 라이프스타일러 모바일 웹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사용후기를 남기면 매일 20명에게 CGV 영화예매권(10명)과 커피 무료이용권(10명)을 증정한다.
김현주기자 hann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