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연기자] 모빌리언스(대표 윤보현)와 이니시스(대표 전수용)는 12일 오후 6시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모기업 KG그룹과 공동으로 '씽크, 필, 조이(Think, Feel, Joy)'라는 주제로 비전 선포식을 개최한다.
모빌리언스는 지난 9월 주주총회를 통하여 인수합병 절차를 마무리 한 자사와 이니시스가 이번 비전선포식을 통해 KG그룹 계열사로서 첫 공식 행사를 갖게 됐다고 12일 밝혔다.
행사의 공식 슬로건인 'Think, Feel, Joy'에는 '고객을 생각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한다'는 양 사의 정신이 담겨있다고 모빌리언스는 설명했다.
양사는 이번 비전 선포식을 통해 KG그룹의 일원으로서 계열사간 수평적 사업모델 및 다양한 신사업 모델을 구축해 시너지를 내고, 글로벌 결제기업으로서 미래 전략을 제시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는 곽재선 KG그룹 회장과 그룹 임직원들이 참석하고 국내 주요 신용카드사, 이동통신사 및 양사의 주요 협력사 등 총 400여 명이 자리를 함께할 예정이다.
곽재선 KG그룹 회장은 "고객사의 성장을 바탕으로 이루어온 현재의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기술개발로 미래시장의 변화를 준비하여 이용자의 편의성과 고객사의 만족도를 제고시켜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