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웅서기자] 내비게이션 업계가 최근 잇따라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다. 추석 명절을 맞아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진행하는 것.
현재 많은 지역이 도로 환경을 개선하고 있어 짧은 기간에도 크고 작은 변화가 많다. 때문에 전자지도를 업데이트 한 지 오래된 사용자라면 이번 기회에 내비게이션 전자지도를 최신 버전으로 내려 받는 것이 좋다.
팅크웨어(대표 김진범)는 추석을 맞아 아이내비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아이나비 3D'와 '아이나비 2D'의 정기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신갈분기점~호법분기점확장·포장 도로 33.6km구간, 진성IC~사천IC 확장·포장 도로 19.1km구간, 경인아라뱃길 관련 교량 및 주변도로 등 고속도로, 국도, 지방도, 일반도로 등의 최신 정보를 담고 있다.
또한 7~8월 동안 집중호우로 인한 유실도로 중 교통통제 도로도 반영됐다.
파인디지털(대표 김용훈)은 추석을 맞아 지난 8월30일부터 홈페이지(www.fine-drive.com)를 통해 자사의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아틀란'의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특히 아틀란 3D의 새로운 업그레이드 버전인 '아틀란 3D v3'가 처음으로 적용됐다. 아틀란 3D v3는 백그라운드에서 상시 작동하는 두 개의 경로엔진이 교통 변화 타이밍을 실시간으로 반영해 알려주는 '실시간 길안내'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막히지 않는 최적의 경로를 자동으로 탐색해 준다.
또한 업데이트 기간 중 진행되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명절음식 준비에 유용한 BSW 파티그릴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내비게이션 구매도 지금이 '타이밍'
내비게이션 구매를 앞두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제품을 구입하는 것도 좋다. 각 업체들은 반짝 대목인 한가위를 맞아 제품 구매 대상자들을 대상으로 각종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팅크웨어는 오는 30일짜지 전국 아이나비 대리점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아이나비 KL100'과 '아이나비 R100'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파인디지털은 내비게이션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3D 지도 업데이트 평생 무료 이용권과 독일 명품 BSW 파티그릴, 썬바이저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모델은 '파인드라이브 iQ 3D 2000v'와 '파인드라이브 iQ Wide 2000' '파인드라이브 iQ-t' 등이다.
또한,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 후 구매 후기를 남기면 지루한 귀성길을 즐겁게 해줄 노래방 100곡 다운로드 쿠폰이나 악세서리 30퍼센트 할인쿠폰 등이 발급된다.
서울통신기술(대표 김정묵)은 '삼성 내비게이션, 추석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 9일까지 GS이숍, G마켓 등을 통해 삼성 내비게이션 'SEN-300'을 구입하면 3만원 주유 상품권을 비롯해 액정보호 필름, TPEG 평생무료 사용권, 업그레이드 쿠폰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 태양광 삼성 엠피온 하이패스 'SET-540S'와 디지털액자기능의 하이패스 'SET-440T' 구입 고객에게도 각각 태양광 거치대와 GPS 가격을 50% 할인해준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