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후지필름, 인스탁스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인스탁스 여름철 잇 아이템 굳히기 4색 이벤트 진행

[박웅서기자]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은 27일 인스탁스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설하고, 오픈 기념 4색 이벤트를 8월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인스탁스 마이크로 사이트(http://eventinstax.thebum.net)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모델 그룹 유브이(UV)를 통해 새로운 캠페인 '샷 앤 셰어'를 알리고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마련된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인스탁스송 퀴즈 이벤트 ▲트위터 이벤트 ▲포토 콘테스트 ▲인스탁스 생활용품 디자인 공모전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한 '4색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국후지필름 강신황 마케팅 팀장은 "그룹 UV가 부른 '인스탁스송'의 인기와 더불어 인스탁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진행 중인 4색 이벤트를 통해 인스탁스를 보다 가깝게 느끼게 되길 바란다"며 "소셜 네트워크 시대에 발맞춰 준비한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활발한 커뮤니케이션과 소통을 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스탁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스탁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그룹 UV의 인스탁스 CF 영상과 유쾌한 에피소드가 폭소를 자아내는 메이킹 필름을 감상할 수 있다. 인스탁스송 음원파일과 월페이퍼도 다운받을 수 있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후지필름, 인스탁스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