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림푸스한국, 새 기업광고 론칭


카메라, 의료, 산업용내시경, 현미경 등 토탈 광학기업 이미지 전달

[박웅서기자] 올림푸스한국(대표 방일석)은 27일 공중파 TV에 새로운 기업 광고를 선보였다고 발표했다.

이번 광고는 최근 국내에서 현미경 및 산업용 내시경 사업의 공식 런칭을 알리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이를 통해 우리의 삶 속 보이지 않는 곳에서 올림푸스의 광학기술이 얼마나 큰 기여를 하고 있는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새 광고는 올림푸스한국의 '원 올림푸스' 전략을 그대로 보여준다. 올림푸스한국은 의료 내시경 1위 기업을 넘어 산업 내시경, 바이오 현미경, 산업 현미경, 광학 검사장비 등 토털 광학기업을 추구하고 있다.

올림푸스한국은 지난해 8월 해외 법인 중 최초로 의료 광고를 선보이며 올림푸스 내시경에 대한 인지도를 높인 바 있다.

방일석 올림푸스한국 사장은 "이번 신규 기업 광고를 통해 디지털 카메라뿐 아니라 의료와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토탈 광학 기업으로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광학 기술을 핵심 기반으로 다양한 부가 가치 창출을 이룰 수 있는 신성장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확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림푸스한국은 지난 50여년 동안 다양한 종류의 내시경을 개발, 생산해 왔다. 현재 3천997건의 관련특허 보유를 통해 세계 내시경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림푸스한국, 새 기업광고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