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윤희기자] SAP코리아(대표 형원준)는 'SAP 블렌디드 러닝'의 2011년 교육 과정과 일정을 14일 발표했다.
SAP 블렌디드 교육 과정은 국내 SAP 고객 교육 서비스 강화를 위한 'SAP ERP 아카데미'와, 여름·겨울 방학을 맞이하는 학생을 위한 'SAP ERP 주니어 아카데미' 등으로 구성된다.
이 과정에 참여하는 수강생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온라인 강의를 통해 학습하고 온라인 실습 환경에서 SAP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으며 토요일에는 오프라인 교육으로 주중 공부한 내용에 대한 질의 응답과 요약 설명을 받게 된다. 과정 수료 후에는 SAP 공식 수료증이 발급되며, 국제 자격인 SAP 인증 시험을 볼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방학을 맞이하는 대학(원)생과 취업 준비생을 위한 주니어 아카데미 과정은 기존 아카데미 과정에 ERP와 SAP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교육이 추가된다. 과정 수료 후 국제 자격증을 취득하면 국내 SAP 고객사와 파트너사에서 SAP 컨설턴트로 활동할 수 있도록 채용과 연계할 계획이다.
형원준 SAP코리아 사장은 "AP 솔루션에 대한 최신 콘텐츠를 제공하는 SAP 블렌디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수강생들은 기업 및 현업이 요구하는 실무 능력을 키울 수 있고, 기업들은 검증된 IT 인력을 채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번 교육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AP 이러닝 웹사이트(sap.edserv.co.kr)를 방문하거나 이메일(sap@edserv.co.kr)로 문의하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