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대표 유병진)는 실용적 기능에 심미적인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가스쿡탑(PGC-G363B. PGC-B360R) 및 전기쿡탑(PEC-B301G)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발표했다.
글라스형 3구 가스쿡탑(PGC-G363B)는 블랙강화유리와 실버컬러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했다. 마감처리는 이음새가 없도록 제작됐다. 실드버너를 적용해 국물이 넘쳐도 흘러들지 않으며 가스조절방식을 로터리조절식으로 운영하고, 연속 스파크방식 점화를 채택하는 등 안정성을 높였다.
스테인리스 3구 가스쿡탑(PGC-B360R)는 모서리 부분을 최소화해 실용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했다. 그립감이 뛰어난 신규 개발 손잡이와 실드버너, 연속 스파크 점화방식 등을 채택했다.
전기 1구(PEC-B301G)는 일산화탄소, 이산화탄소 배출이 없는 친환경 레인지로 유리상판 본래의 미적 아름다움을 저해할 수 있는 프레임을 없앴다. 하이라이트 발열방식을 통해 최단시간에 설정된 온도까지 달성할 수 있어 높은 열효율을 자랑하며, 3단계 온도조절, 잔열표시 기능 등이 탑재돼 있다.
파세코 마케팅팀 박재형 차장은 "이번 신제품은 40년 가까이 쌓아온 기술력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리빙트렌드를 이끌 제품 디자인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