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대표 구본학)는 '쿠쿠 내추럴워터 정수기(모델명 CP-B501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기존 딱딱했던 정수기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슬림한 라인과 부드러운 유선형 곡선을 채택했다. 미니멀한 사이즈로 공간활용도가 높아 주방공간 활용이 용이하다.
정수 시스템에는 자연의 천연소재를 이용한 '내추럴 필터' 기술이 적용됐다. 이 필터는 참숯과 세라믹볼, 은첨활성탄 등으로 구성돼 세균을 차단과 냄새 제거에 효과적이다.
또, 더욱 강화된 4단 필터, 6단계의 필터링 시스템을 통해 미네랄은 유지하며 세균과 유해 미생물만 제거해준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정수방식은 미립자,박테리아 등을 제거하고 몸에 좋은 미네랄은 남겨두는 중공사막필터 방식을 채용했다.
이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등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각각 하프형과 스탠드형이 있다. 렌탈료는 월 1만9천900원으로 제공된다.
쿠쿠홈시스 마케팅팀 정현교 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차별화된 물맛에 신개념 스타일, 합리적인 가격, 믿을 만한 서비스 등 모든 것을 고루 갖추었다"며 "향후 정수기를 구매하는데 있어 주요한 선택기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쿠쿠 관계자는 "지난해 1월 정수기 시장에 뛰어든 이후 목표였던 10만대 판매를 어느 정도 달성했다"며 "잘 구축돼 있는 AS망이나 차별화된 물맛 등이 쿠쿠 정수기의 강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쿠에서는 '7대 홈케어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4개월마다 필터 교체를 비롯해, 물탱크와 코크 스팀청소, 대기전력점검, 약알칼리수 관리 테스트 등을 제공한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