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녀시대, 인텔 마케팅 위해 뛴다


인텔이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와 10일부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인텔은 신제품인 2세대 코어 프로세서 패밀리(코드명 샌디브릿지) 출시에 맞춰 소녀시대의 세련되고 뛰어난 비주얼 이미지와 인텔 신제품의 특성이 융합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이번 활동에서 소녀시대는 인텔과 함께 한국은 물론 아시아 각 지역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한국과 아시아의 소비자는 음악, 2D 및 3D 뮤직비디오, 인터넷사이트, 사진 및 PC 매장의 제작물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소녀시대를 만나게 된다. 인텔과 소녀시대가 함께 제작한 특별한 뮤직비디오는 오는 1월 17일 공개할 예정이다.

소녀시대 측은 "이번에 공개될 음악은 팬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고 소녀시대 스타일이 살아 있는 멋진 뮤직비디오가 될것"이라며 "인텔 음악 작업은 매우 재미 있었고 인텔 하면 떠오르는 유명한 인텔 '봉' 사운드를 직접 부르기도 했다"고 말했다.

이희성 인텔 코리아 사장은 "올해 새롭게 진행되는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소비자 캠페인에 소녀시대의 발랄하고 세련된 비주얼 이미지가 잘 융화된 것 같다"며 "신제품의 스마트한 성능과 '빌트-인' 비주얼을 흥미롭고 재미있게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인텔과 함께 만든 소녀시대의 새로운 곡은 1월 18일 인텔 신제품 발표회에서 소녀시대가 직접 부를 계획이다.

강현주기자 jjo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녀시대, 인텔 마케팅 위해 뛴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