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년사]장평순 교원그룹 회장 "2011년 공격 경영할 것"


장평순 교원그룹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이제는 속도전에서 앞서야 한다"며 "2010년의 성과를 토대로 2011년에는 더욱 치밀하게 준비하고 과감하게 추진하는 한해가 되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교원그룹은 공격적인 경영과 외형 확대를 통해 2014년까지 3조 매출을 달성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현재 1위 사업은 압도적으로 시장을 석권하는 한편, 그렇지 않은 사업은 1위 기업과 정면으로 승부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사업을 적극 개발하고 기업M&A를 통해 사업 영역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장 회장은 "뛰어난 인재를 확보했고 임직원 모두의 사기가 높아 전열을 가다듬고 파죽지세의 자세로 밀고 나갈 수 있을 것이다"라며 "막강한 조직력과 영업력을 바탕으로 교육과 출판사업의 압도적인 1위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새로운 교육사업 론칭을 통한 교육시장 전체 석권의 뜻도 내비쳤다.

교원L&C와 관련해서는 "다양한 사업 영역을 개척하고 조직력과 영업력을 대폭 강화해 신사업과 인수합병(M&A)한 사업들이 성공을 거두도록 하겠다"며 "이로 인해 그룹 전체 매출이 2조원에 가깝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장 회장은 "천재보다 노력하는 사람이 앞서고, 노력하는 사람보다 즐기는 사람이 앞선다"며 "우리도 맡은 바를 즐거운 마음으로 해나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년사]장평순 교원그룹 회장 "2011년 공격 경영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